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쥐상 연예인 누구??

셔울백수 2017. 11. 18. 13:54



쥐상 연예인 누구??


사람의 얼굴형에는 다양한 상이 존재합니다

대표적인게 강아지상,고양이상 등

오늘은 쥐상 연예인은 누구인지..

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



슈퍼주니어 김기범



저는 처음에 송민호인줄 알았어요~

그럼 송민호도 쥐상이겠죠?


김동욱



윤시윤



윤종신


저는 사실 쥐상하면 바로 떠오른게 윤종신이에요

더불어 김태호,유재석 등 ㅋㅋ



지드래곤



clc 유진


귀욤귀욤 쥐상


어떻게 보면 다람쥐상이기도 ㅎㅎ



민경훈



이외에도 다양한 쥐상 연예인이 있겠지만

대표적으로 몇명 살펴보았습니다


이상 포스팅 마칩니다

좋은 주말 되세요~^^



댓글